Untitled Document
 
 
 
 
작성일 : 19-03-13 04:48
전랜 모비스 두자리득점에 묶다.라고 할가요
 글쓴이 : 모지랑
조회 : 1  
20점차 대패   라건아 22득점  모비스92;전랜72

‘라건아 22득점’ 현대모비스, 전자랜드에 대승…1위 질주


[매경닷컴 MK스포츠 한이정 기자] 울산 현대모비스가 인천 전자랜드를 꺾고 1위를 달렸다.

현대모비스는 31일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열린 2018-19시즌 프로농구 1라운드 전자랜드와의 경기에서 92-72 20점차 대승을 거뒀다.

2연승을 달리게 된 현대모비스는 시즌 7승 1패로 1위를 달렸다.

라건아와 이대성의 활약에 현대모비스가 전자랜드를 꺾고 1위를 질주했다. 사진(인천)=김영구 기자 라건아가 22득점 10리바운드로 공격을 이끌었고, 이대성이 18득점으로 힘을 보탰다.

전반에서 40-35로 앞선 현대모비스는 3쿼터에서도 라건아와 이대성의 활약으로 점수차를 벌리며 사실상 승부에 쐐기를 박았다.

부산 kt는 부산 사직체육관에서 고양 오리온과 맞붙어 91-81로 이겼다. 5승 3패로 2위로 올라섰다.

마커스 랜드리가 25득점, 양홍석이 20득점을 올리며 활약했다.
그들은 "상사가 짜증나게 해" 라고 이야기하지 않는다. 할가요왜냐하면 자신의 감정을 컨트롤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아이를 버릇 없이 키우는 어머니는 뱀을 키우는 것이다. 그때마다 아버지는 선생님이 잘못 전랜가르쳐 아이가 조루치료방법이렇게 됐다고 도리어 선생님을 나무랐습니다. 어떤 문제에 부딪치면 나는 미리 남보다 시간을 두세 곱절 할가요더 투자할 각오를 한다. 남들이 말하는 자신의 평가에 집착하면 자기 발에 피가 흘러도 묶다.라고모른다. 젊음을 불완전에 대한 핑계로 대지 말라, 나이와 명성 또한 나태함에 모비스대한 핑계로 대지 발기부전치료제말라. 꿀을 모으려는 두자리득점에남성확대비용사람은 벌의 침을 참아야 한다. 아이를 버릇 묶다.라고없이 키우는 어머니는 뱀을 키우는 것이다. 성숙이란 어릴 때 모비스놀이에 열중하던 진지함을 다시 발견하는 데 있다. 먹지도 잠을 자지도 않으면서 열심히 알들을 할가요보호해요. 성공의 공식을 알려줄 수는 없지만 실패의 공식은 알려줄 수 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의 할가요비위를 맞추려 하는 것이다. 만약 어떤 것에 대해 자신을 할가요용서하지 않는다면, 어떻게 남을 용서할 수 있는가? 난관은 묶다.라고낙담이 아닌 분발을 위한 것이다. 인간의 정신은 투쟁을 통해 강해진다. 없었을 것입니다. 아버지의 인정을 받고 자란 아들, 아버지의 곡진한 사랑을 받고 자란 딸은 결코 망하는 일이 모비스없습니다. 입양아라고 놀림을 받고 오는 아들에게 아버지는 "너를 낳지는 않았지만 너를 특별하게 선택했단다"하고 꼭 모비스껴 안아 주었습니다. 예술! 누가 그녀를 이해할 두자리득점에수 있는가? 누구와 더불어 이 위대한 여신에 대해 의견을 나눌 수 있을까? 걱정의 4%는 우리가 발기부전치료바꿔놓을 수 있는 일에 할가요대한 것이다. 문화의 가치를 소중히 전랜하는 사람이라면 평화주의자가 아닐 리 없다. 한 인간에게 일생 동안 목숨 바쳐 할 전랜일이 있다는 사실은 얼마나 신나는 일인가. 그들은 위대한 언어의 향연에 초대 받아 찌꺼기만 훔쳐왔다. 모비스 나에게 있어 글이란 변화를 불러 일으킬 수 있는 한 가지 두자리득점에행동 양식이다. 화제의 빈곤은 지식의 두자리득점에빈곤, 경험의 빈곤, 감정의 빈곤을 의미하는 것이요, 말솜씨가 없다는 것은 그 원인이 불투명한 사고방식에 있다. 우선 결혼하면 사랑이 따라 올 남성수술것이다. 결혼은 훌륭한 모비스제도지만 난 아직 제도를 받아들일 준비가 되지 않았다. 성숙이란 어릴 때 놀이에 열중하던 진지함을 다시 발견하는 조루예방데 모비스있다. 꿈이랄까, 희망 같은 거 전랜말이야. 힘겹지만 아름다운 일이란다. 성공을 위해선 시급한 일보다 중요한 일을 위해 시간을 내라는 두자리득점에말이 있습니다.